가정의 달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5월 4일부터 5월 27일까지, 전 국민 대상

거창군민신문 승인 2022.05.13 17:57 의견 0


거창군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거창의 봄 사진전’이라는 주제로 5월 4일부터 5월 27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거창군의 다양한 관광 정보 공유와 공식 SNS 활성화를 위해 마련되었으며, 거창군에 관심 있는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거창군 공식 인스타그램(@geochang_welcome)에 팔로우와 좋아요를 누른 후 거창을 관광한 사진을 찍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거창여름관광지)와 함께 사진·동영상을 올리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 당첨자는 6월 7일에 발표하며 당첨자에게는 1만 원 상당의 기프티콘과 관광기념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조호경 문화관광과장은 “가족과 함께하는 관광 후기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SNS로 생생한 후기를 공유함으로써 거창 관광의 매력과 가치를 재발견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가족과 함께하는 여행이라는 의미에 더하여 거창관광산업과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큰 활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창군 공식 인스타그램(@geochang_welcome)이나 거창군 홈페이지(www.geocha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거창군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