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점핑 & 캉구점프 페스티벌 및 대회 개최

누가 높이 뛰나, 하늘높이 점핑점핑, 거창 들썩

거창군민신문 승인 2021.11.15 15:46 의견 0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거창군은 지난 11월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간의 일정으로 ‘제1회 거창군수배 전국 점핑&캉구점프 페스티벌 및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사단법인 거창국제무용제(회장 이명선)가 주관하고 거창군이 후원하는 행사로 전국 11개 시·군의 동호인과 거창군 동호인 400여 명의 선수와 관계자들이 참가하여 평소 갈고닦은 실력을 뽐냈다.

또한, 개회식은 개그맨 최효종이 행사진행을 맡았으며, 구인모 군수, 김종두 군의회 의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하여 전국에서 참석한 선수들을 환영하고 대회 개최를 축하했다.

첫째 날 개막 축하공연 및 마스터클래스, 일반인들의 트램펄린 점핑 체험행사를 진행했으며, 이튿날에는 캉구점프 체험행사 및 점핑‧캉구부문 경연을 실시하고, 관내 라인댄스 및 줌바댄스팀 들의 초청 공연도 함께 진행했다.

구인모 군수는 환영사를 통해 “전국에서 오신 점핑 & 캉구점프 동호인들의 방문을 환영하고, 이번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어 2회, 3회 계속 이어지기 바란다”며, “전국적 관광지로 부상된 거창 항노화힐링랜드의 Y자형 출렁다리와 감악산 아스타 국화 ‘꽃과 별’ 여행 프로그램 등 힐링의 고장 거창의 정취를 맘껏 느껴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거창군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