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초, 작은학교 살리기 및 LH 공공임대 주택 사업 설명회

작은 학교, 사람과 마을을 잇다

거창군민신문 승인 2021.09.14 16:51 의견 0


신원초 작은학교 살리기 및 LH 공공임대 주택 사업 설명회가 9월 16일 목요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으로 방송된다.

신원초등학교(교장 제인식), 거창군, 한국주택토지공사가 협업으로 마련한 이 자리에서는 신원 신바람 교육과정 소개, 현재 신원면에 건설 중인 LH 공공임대 주택에 관한 설명, 사전 질의에 대한 응답, 실시간 묻고 답하기의 내용으로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유튜브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신원초 홈페이지 배너 또는 네이버 밴드와 유튜브에 ‘신원초 작은 학교 살리기’를 검색하면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신원초는 작년 8월부터 본격적으로 작은학교 살리기 사업을 실시해 신원신바람위원회를 구성하여 운영하고, 서울 광화문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전국단위 설명회도 가졌다.

해외 수학여행 및 영어마을 캠프, 전교생 장학금과 전입학생 특별 장학금, 교육비 ZERO, Non-GMO 친환경 급식, 중학교 진학 시 통학비 전액 지원 등 파격적인 공약을 내세워 적극적으로 학생을 유치하였으며, 현재 전입학 가정을 위한 LH 공공임대 주택이 건설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방송 시청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사전 질의 및 실시간 묻고 답하기 코너를 활용하여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문의) 신원초등학교 교무실 055-942-8006

저작권자 ⓒ 거창군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