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농협(조합장 신중갑)은 지난 12월 12일(금) 본점 2층 회의실에서 제17기 장수대학 수료식을 개최했다.

거창농협 장수대학은 조합원의 복지증진을 위하여 지난 4월부터 12월까지 9개월 동안 매월 둘째 주 금요일, 하루 2시간씩 문화 및 건강 강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되었으며, 올해에는 장수대학생 94명이 영광스러운 수료의 기쁨을 누렸다.

이날 거창군 구인모 군수, 농협중앙회 이희열 거창군지부장, 경상남도 박주언 도의원, 김일수 도의원, 거창군의회 신중양 부의장 외 군의원 4명, 거창농협 장수대학 장충섭 동문회장과 거창농협 임원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하여 만학의 꿈을 가지고 장수대학에 입학하여 수료의 영광을 누리는 수료생들에게 큰 축하와 격려의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

장수대학 학장인 신중갑 조합장은 “오늘의 수료가 한 단계 성장하는 새로운 출발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이어가시길 응원한다”라며 “거창농협 또한 조합원들의 복지향상과 삶의 질 개선을 위해 다양한 교육과 지원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제17기 수료생들은 이날 수료식에 이어 장수대학 제17기 동창회 창립총회를 통해 거창농협 장수대학 동문회의 일원으로 가입하게 되며,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더해갈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