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신성범 의원(경남 산청 함양 거창 합천)은 10월 14일, 국회 정보위원장실에서 산청군 10개 사회단체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이날 감사패 수여식에는 산청군 새마을회 고영화 회장과 새마을부녀회 김민숙 회장, 여성단체협의회 양영숙 회장, 재향군인회 김승식 회장, 한국임업후계자협의회 김만수 회장과 4-H 연합회 민병욱 홍보차장이 자리를 함께했다.

대표로 감사패를 수여한 고영화 산청군 새마을회장은 “신성범 의원이 지역구 국회의원으로서 올해 발생한 산청군 산불 및 수해 재난으로 큰 피해를 입은 군민의 안전과 복구를 최우선으로 여기며 헌신한 것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패를 수여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신성범 의원은 “지역구 국회의원으로서 산청에서 발생한 재난에 대해 군민의 안전을 위하고 복구를 지원한 것은 당연한 일임에도 감사패를 주셔서 더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라며 “수해 복구가 차질 없이 진행되도록 계속 관심을 기울이겠다”라며 감사를 전했다.

감사패 수여식에는 새마을회(회장 고영화), 바르게살기(회장 조진상), 새마을부녀회(회장 김민숙), 자유총연맹(회장 홍명기),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양영숙), (사)한국후계농업경영인 산청군연합회(회장 유승현), 재향군인회(회장 김승식), 한국임업후계자협의회 산청군협의회(회장 김만수), 축산단체협의회(회장 이인호), 4-H 연합회(회장 박상민) 등 산청군 단체들이 참여했다.